본문 바로가기
생활속 궁금증? 꿀팁

[애케플] 아이폰 가입 정보 및 요금 정리 (애플 케어 플러스 iphone)

by camelcamel 2023. 1. 5.
반응형

애케플 아이폰

iPhone을 가장 잘 아는 

전문가가 제공하는 서비스 및 지원.
Apple은 하드웨어, 운영체제 

그리고 수많은 응용 프로그램까지 

직접 만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전문가들은
이 모든 것이 어떤 식으로 

맞물려 작동하는지 

누구보다 잘 알고 있죠. 

덕분에 상담 한 번만으로도 

대부분의 문제를 해결해드릴 수 있습니다.

 

라고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목차

     

     


    아이폰 애케플 소개

    iPhone을 위한 AppleCare+ 

    구입으로 2년간 더욱 든든하게.
    iPhone을 위한 AppleCare+는 

    최대 2년간 우선적인 전문가 기술 지원과

     Apple의 추가적인 

    하드웨어 보증을 제공합니다.

     

    1 여기에는 우발적인 손상에 대한 

    횟수 제한 없는 보장이 포함됩니다.
    우발적인 손상의 경우, 

    화면 또는 후면 글라스 손상은 

    건당 40,000원, 

    기타 우발적인 손상은 

    건당 120,000원의 

    본인 부담금이 부과됩니다.

     

    2 보증은 AppleCare+ 구입일부터 

    시작됩니다.

    한국에서는 스마트폰 보증 기간을 연장하는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휴대폰 품질 문제와 관련한

     서비스 보증이 최초 소매 구입일로부터

     2년간 보장됩니다.

     

     


    애케플 지원 범위

    원스톱 서비스 지원

    Apple은 iPhone, iOS 

    그리고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을 

    모두 만들기 때문에 iPhone은 

    진정한 통합 시스템을 이루고 있습니다. 

    오직 AppleCare+만이 Apple 전문가의

     원스톱 서비스 및 지원을 제공하며, 

    덕분에 대부분의 문제를

     전화 한 통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채팅 또는 전화를 통해 Apple 전문가가

     우선적으로 지원 제공
    대부분의 세계 주요 대도시에서

     당일 서비스 제공
    Carry-In(입고) 수리: iPhone을 Apple Store 또는

     기타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로 가져가서 접수

     

     

    하드웨어 보증

    AppleCare+는 부품 및 기술료에 대해 

    Apple 공인 테크니션을 통한 

    수리 또는 교체 보증을 제공합니다. 

     

    보증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 iPhone
    - 배터리
    - 기본 포함 USB-C-Lightning 케이블
    - 우발적인 손상에 대한

    횟수 제한 없는 보장

    (화면 또는 후면 글래스손상은 건당

    40,000원,

    기타 우발적인 손상은 건당

    120,000원의

    본인 부담금 부과)

     

     

    소프트웨어 지원

    iPhone을 위한 AppleCare+를 구입하면

     Apple 전문가가 iPhone, iOS, iCloud 및 

    Apple 브랜드 앱 관련 문제 

    그리고 다음과 같은 문제 해결에 

    도움을 드립니다.
    - iOS 및 iCloud 사용
    -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
    - FaceTime, Mail, ‘캘린더’ 등

    Apple 브랜드 iPhone 앱에 대한 질문

     

     

     


     

    애케플 가입 요금

    애케플 아이폰 가입 요금

     

     

     


     

    가입 및 연장(갱신) 방법

    가입 방법

    AppleCare+를 

    새 iPhone과 함께 구입하거나,
    iPhone 구입 후 60일 이내에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Apple Store에서 구입

    (iPhone 검사 및 구입 증명 필요)
    080-333-4000번으로 전화

    (원격 진단 실행 및 구입 증명 필요)

     

     

    연장(갱신) 방법

    AppleCare+ 플랜이 최근에 만료된 경우

     보증 연장이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오스트레일리아, 캐나다,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일본, 스페인, 영국 

    및 미국의 경우
    iPhone, iPad 또는 Apple Watch를 위한 

    AppleCare+ 플랜을 선불 결제한 경우

     월 또는 연 단위로 갱신되는 새로운

     보증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Mac을 위한 AppleCare+ 플랜을 

    선불 결제한 경우 연 단위로 갱신되는

     새로운 보증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새 보증은 원래 보증이 종료된 후

     30일 이내에 구입해야 합니다. 

    새 보증을 구입할 수 있는지 확인하려면

     mysupport.apple.com 사이트로 이동한 후

     화면에 표시되는 지침을 따릅니다. 

    새로운 보증은 취소할 때까지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24개월 또는 36개월 플랜이 끝난 후에도

     취소하기 전까지 월 또는 연 단위로

     보증을 계속 연장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보증 만료일을 확인하는 방법
    iPhone 또는 iPad의 경우 

    설정 > 일반 > 정보로 이동한 다음 

    AppleCare 플랜의 이름을 탭 합니다.
    Mac의 경우 화면 모서리에 있는

    Apple 메뉴에서 '이 Mac에 관하여'를

    선택한 다음 '지원'을 클릭합니다.

     

    또는 mysupport.apple.com 사이트에서 

    Apple ID로 로그인합니다. 

    그런 다음 목록에서 기기를 선택합니다.
    만료일은 AppleCare+ 플랜을 구입할 때 받은

     보증 증명 또는 플랜 확인서

     메시지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현지 법에 달리 명시되어 있지 않은 한, 

    플랜이 곧 만료된다는 알림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일부 국가 및 지역에서 이용할 수 없는

     제품 및 구입 옵션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