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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속 궁금증? 꿀팁

U+ Umobile 유플러스 알뜰폰 유모바일 단말 보험 비교 정리 추천 (휴대폰 분실 파손)

by camelcamel 2023. 1.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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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모바일 휴대폰 보험

 

어린아이부터 어르신들까지 

누구나 하나씩 가지고 있는 

필수품입니다. 

하지만 고장 나거나 분실할 경우 

수리비 부담이 만만치 않습니다.

 이럴 때 도움 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바로 알뜰폰 유모바일 고객이라면

 이용 가능한 보상보험인데요.

자기 부담금을 내면

휴대폰 수리비 전액을

보상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파손 뿐 아니라 화재 시에도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정말 유용한 서비스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럼 자세한 보장내용 및

유의사항 확인하시고

필요하신 분들은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목차

     


    가입대상

    휴대폰 개통(구입) 후 

    30일 이내에만 가입 가능
    자급제 폰은 구매 영수증의 

    구입일 기준 30일 이내 

    가입이 가능하며, 

    영수증을 필수 제출해야 합니다.

     

    제조사, 오픈마켓, 

    공식 리셀러 온/오프 라인매장에서

     구매한 신규 자급제폰
    (중고폰, 리퍼폰 불가)

     

    U+유모바일에서 개통한 새 휴대폰

     

     

    가입 제한 대상
    선불 휴대폰, 

    중고 휴대폰

    (U+유모바일 디렉트몰 중고폰 포함), 

    와이파이 전용패드,

     해외에서 구매한 휴대폰, 

    미개통 휴대폰은 

    가입할 수 없습니다.
    이미 분실되거나 파손된 휴대폰은

     가입할 수 없습니다.
    분실이나 도난으로 휴대폰 보상을 두 번 받으면

     마지막 보상일로부터

     1년간 다시 가입할 수 없습니다.
    보험상품의 보상범위

    (단말기 출고가 초과/이하) 

    기준에 따라 가입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보험

    유모바일 보험 안드로이드

    핸드폰 기종에 따라 다르겠지만

    프리미엄급은 보험료가 높은걸로

    보급형은 아래 요금제를 들면 되겠죠?

     

     


     

    아이폰 보험

    유모바일 보험 아이폰형

    사실 아이폰은 그냥

    애케플로 가는 걸 추천

    드립니다

     

     


     

    마무리

    해지신청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은 

    의무가입기간이 없습니다. (중도해지 가능)
    U+유모바일 고객센터(1644-5353)를

     통해 보험 해지 신청 가능합니다.
    해지 시 보험 월 이용료는

     사용 일수만큼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휴대폰에서 114(무료) / 

    유선 1644-5353(유료)

     

    아래에 해당될 경우,

    서비스가 자동 해지 됩니다.

    1) 다른 휴대폰으로 바꾸는 경우 

    자동 해지되며,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시려면 

    변경된 휴대폰으로 

    다시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2) 서비스 가입일로부터 

    24/36개월 경과(보험 계약만기) 한 경우,

     자동 해지 됩니다.
    3) 분실 및 도난으로 보상받은 경우 

    보험이 자동 해지되며, 

    보상받은 신규 휴대폰은 

    다시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유의사항
    월 보험료는 제조사(삼성, LG, 애플)가

     책정한 휴대폰 출고가를 

    기준으로 정해집니다.
    휴대폰 보상범위는

    보상시점의 출고가를 기준하며, 

    보상범위 (단말기 출고가 초과/이하)

     기준에 따라 보험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보험 가입된 휴대폰의 출고가가

     보장금액보다 큰 경우 

    보장 금액 이내 

    동급/유사 기종으로 

    교체 보상될 수 있습니다.
    보상 시 고객부담금이 발생하며 

    보상한도를 초과하면 

    추가 고객부담금이 발생합니다.
    일시정지 기간에는 

    보험료가 청구되지 않습니다. 

    (단, 일시정지 기간 중 발생한 사고는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분실 보상으로 받은 휴대폰은

     보험에 가입한 번호로만 

    개통할 수 있습니다.
    분실 보상 처리 후 14일 이내에

     분실 휴대폰을 찾을 경우

     보상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이 수리할 수 없을 정도로

     파손된 경우, 제조사 공식 A/S센터에서

     ‘수리불가소견서’를 받아 파손된

     휴대폰과 함께 보상센터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보험을 해지하면 납부한 보험료는

     사라집니다.
    이 보험에서 담보하는 사고가 발생했을 때

     같은 손해를 담보하는

     다른 보험이 있을 경우, 

    보험사는 보험금에 대한 

    각각의 비율 이상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보상 처리 기간은 주말, 공휴일 제외하고 

    서류접수 후 영업일 기준 

    약 7일이 소요됩니다.
    단, 서류 보완, 제조사 A/S 정책, 

    휴대폰 수급 문제, 

    고객님의 사정으로 인한 보상 지연 등에 따라

     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휴대폰 분실/파손보험 혜택(보상)을

     받으신 후에도 U+유모바일의

     이동통신 서비스 해지가 가능합니다.
    (단, U+유모바일 이동통신 서비스 해지 시

     휴대폰 분실/파손보험도 자동 해지됩니다.)

     

     

     

    보상 제외 유형(손해)
    휴대폰 기기 불량으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구입 후 1년 이내는 

    제조사 A/S센터를 통해 무상 수리 가능
    휴대폰의 성능이 저하되거나 미달인 경우
    단순 기기 고장 또는 

    표면의 긁힘과 같은 

    외관상 손해가 생긴 경우
    휴대폰을 타인에게 대여했을 때

     손해가 생긴 경우
    최초 휴대폰 개통 

    당시의 유심(USIM 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가 아닌 다른 유심

    (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를 사용하다가 

    사고가 발생했을 경우
    최초 개통 휴대폰이 아닌 유심

    (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 이동으로 제3의 휴대폰을

     사용하다가 사고가 발생한 경우
    이어폰, 충전기, 터치펜, 액세서리 등

     휴대폰 주변기기에 대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천재지변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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