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World/GAME Review

엘든 링 (Elden Ring) 엔딩

by camelcamel 2022. 4. 28.
반응형

Elden Ring에는 총 6개의 다른 엔딩이 있으며 그중 4개는 '표준' 엔딩의 변형이고 나머지 2개는 고유한 엔딩입니다.

업적과 트로피 데이터를 바탕으로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본 엔딩은?

 

목차

     


    스포주의

    "이글은 트루어비치브먼트의 루크 알비제스의 글을 번역하였습니다."

     

    Elden Ring 엔딩에 대해 논의할 때 자연스럽게 약간의 스포일러가 발생하므로 Elden Ring 업적을 계속 진행 중이면 뒤로 가기 눌러 주세요.  ***스포 주의***

     

    유튜브 게임 플레이 영상

    https://youtu.be/iSnoyOOT9Is


    미친 불의 왕 엔딩

    세 가지 중 가장 흔하지 않은 잠금 해제인 광란의 화염 군주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더미의 맨 아래에 있는 것을 보는 것은 그리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여기에는 수많은 골대를 뛰어넘고, 사람의 발길이 닿지 않는 지역을 방문하고, 도움 없이는 극소수의 사람들이 극복할 수 있는 수수께끼와 장애물을 처리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가이드. 이것은 4.4% 에 불과합니다. Xbox의 잠금 해제 속도(그리고 여기 TA의 거의 4배... 수고 많으셨습니다), Lord of Frenzied Flame을 세 가지 엔딩 중 가장 흔하게 얻을 수 없는 것으로 편안하게 만듭니다. 이것의 일부는 위에서 언급한 사소하지 않은 작업과 관련이 있을 것이지만, 또 다른 요소는 Frenzied Flame으로 낙인찍히면 실제로 다른 두 가지 엔딩을 볼 수 없게 된다는 사실일 것입니다. 즉, 클라우드 저장을 사용하여 쓰레기를 저장하여 한 번의 플레이에서 세 가지 엔딩을 모두 얻으려는 사람은 이 엔딩을 마지막으로 저장해야 합니다. (편집: 분명히 이 발견 이전에 많은 가이드가 작성되었지만 이 엔딩을 마지막으로 저장하도록 권장하지만 브랜드를 뒤집고 이 엔딩 이후에 다른 엔딩을 얻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요점은 여전히 ​​어느 정도 유효하다고 생각합니다...)

    담장 너머로 바라보는 PlayStation 번호 , 잠금 해제 비율은 PS4에서 9% , PS5에서 12.2% 로 Xbox보다 훨씬 높지만 둘 다 여전히 해당 플랫폼의 세 가지 엔딩 중 가장 낮은 비율입니다. 한편, Steam에서 Lord of Frenzied Flame은 10.6% 로 플래티넘 스타일의 '모든 업적 잠금 해제'를 제외하고 목록에서 가장 희귀한 업적입니다. 이것은 사실 모든 버전에서 공통적으로 보입니다.


     

    엘데의 왕 엔딩

    흥미롭게도 2위는 바닐라 엔딩으로, 주요 Elden Ring NPC를 선택하기 위한 특정 퀘스트를 완료하여 도달할 수 있는 무려 4가지 변형이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두 배로 충격적입니다. Elden Lord의 기본 버전은 다른 두 가지 고유한 엔딩과 달리 특정 잠금 해제 요구 사항이 없으므로 이 항목이 어느 정도 가장 일반적일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Xbox의 잠금 해제 비율은 최대 8.2% (그리고 TA 번호에서는 20%를 약간 넘음)까지 뛰어오릅니다.

    다시 한번, 이야기는 PlayStation에서도 동일하며, 이 엔딩은 팩 중간에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한 번 잠금 해제 비율은 PS4에서 12.8% , PS5에서 16.1% 로 더 높아졌습니다. Steam 숫자는 15.6% 로 PS5와 거의 비슷합니다... Xbox 플레이어는 다른 플랫폼의 플레이어보다 Elden Ring에서 더 나쁩니다. 아니면 항상 존재하는 Xbox Game Pass의 산만함으로 인해 많은 Xbox가 다음과 같은 운명을 성취하는 데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남들처럼 빨리? 공정하게 말하면 Sony 플레이어는 시스템 독점(Demon's Souls의 경우 두 번)인 Bloodborne 및 Demon's Souls 덕분에 더 많은 FromSoft 경험의 이점을 얻었고 PC 플레이어는 모든 종류의 Elden Ring을 통해 폭발할 수 있었습니다. speedrun strats , 그래서 Xbox 플레이어는 항상 여기에서 뒷걸음질 쳤습니다.


     

    별의 세기 (라니) 엔딩

    마지막으로 Age of the Stars에 도달합니다. 아마도 세 가지 주요 엔딩 유형 중 가장 흥미롭고 정교하지만 놀랍게도 가장 일반적이기도 합니다. 왜 놀랍게도? 글쎄, 이 엔딩은 당신을 Lands Between 전역으로 끌고 갈 긴 퀘스트 라인을 따르는 것과 관련이 있으며, 선택 영역과 보스를 많이 선택하고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시도할 생각조차 하지 않을 몇 가지 단계를 요구합니다. 10%의 Xbox 플레이어가 이 퀘스트를 완료했지만(TA 플레이어의 4분의 1 이상), 이 복잡한 결말이 가장 많이 변색된 사람이 도달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여기에는 몇 가지 가능한 이유가 있습니다. 우선 Ranni의 퀘스트를 완료하면 플레이어에게 Dark Moon Greatsword(Elden Ring 버전의 Souls 시리즈의 인기 있는 Moonlight Greatsword 버전)가 보상으로 주어집니다. 그것. 또한 Elden Lord 엔딩의 변형(Fia의 퀘스트 라인을 완료하기 위한 것)과 이에 연결된 업적이 있는 선택적 보스 모두 도달하려면 Ranni의 퀘스트에서 상당한 진전이 필요하므로 Tarnished를 이 엔딩에 더 가깝게 밀어붙여야 합니다. 그들은 다른 목표를 쫓습니다.

    하지만 다시 한번, PlayStation 플레이어는 우리를 이겼습니다 . PS4에서 17.1% , PS5에서 20.7% 가 Ranni의 도움으로 Elden Ring을 더 이상 무녀로 끝내지 않습니다. Steam 플레이어는 22.1% 의 플레이어가 The Stars of the Stars가 끝나는 만큼 여전히 더 목말라 있는 것 같습니다 . 따라서 Xbox 수와 비교하여 이 특정 결승전에 도달한 이러한 플랫폼의 플레이어 기반 양은 다시 한 번 약 두 배입니다. 꽤 흥미롭습니다. 우리는 더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마무리

    전체 완료를 얻으려면 세 가지 엔딩을 모두 봐야 하므로(Elden Lord의 네 가지 변형 중 하나가 해당 업적에 포함됨), 1,000G 비율은 항상 가장 희귀한 엔딩 업적의 비율보다 낮았으므로 여기에서 4.4% 사례. 사실, 그것은 조금 더 낮습니다. 상상적으로 명명된 플래티넘 스타일의 Elden Ring 업적 은 Xbox 에서 다른 모든 잠금을 해제하는 데 1.8% 에 불과합니다. TA만 해도 11.8%인데, 미친 불의 왕 16.3%와 비교됩니다. 하지만 이전과 마찬가지로 기본 플랫폼 값을 비교할 때 다른 시스템이 앞서 있습니다. Steam은 현재 6.2% 로 완전 완성도를, PS4는 5.6% 로 뒤를 이어가고 있지만 PS5는 인상적인 8.6% 로 왕위를 주장합니다. 플래티넘을 달성한 플레이어들. 출시된 지 두 달이 넘었고 숫자가 여전히 이 정도로 낮다는 점(특히 Xbox에서)을 고려할 때 Elden Ring 게임의 얼마나 어려운지 보여줍니다.

     

     

    반응형

    댓글